엠리무진, 2026년까지 전국 A/S 거점 50개 이상 지점 확장 예정 > M매거진 | M리무진

M매거진

엠리무진, 2026년까지 전국 A/S 거점 50개 이상 지점 확장 예정

페이지 정보

작성일 2025-09-15

본문

엠리무진이 특장차 시장에서 차별화된 A/S 정책을 통해 고객 신뢰도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. 타사의 경우, A/S를 받을 때마다 유상으로 처리되는 경우가 많지만, 엠리무진은 기본적으로 무상 A/S를 제공하고 있으며,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차별화된 접근을 취하고 있다.

엠리무진은 "차량을 구매하는 것뿐만 아니라, 그 이후의 관리와 사후 서비스까지 안심하고 함께 제공해야 한다"는 고객 중심의 철학을 바탕으로 무상 A/S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. 또한, 2026년까지 전국에 A/S 거점 50개 이상 지점을 확대할 계획을 발표하며, 고객들에게 더욱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.

엠리무진 관계자는 “고객들에게 차별화된 A/S 정책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, 차량 구매 후에도 걱정 없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”며, “전국 A/S 거점 확대를 통해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,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”이라고 전했다.

특히, 엠리무진은 무상 A/S 기간을 기존의 타사보다 길게 설정해, 고객들이 차량 구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. 차량의 내구성뿐만 아니라, 차량의 상태와 성능에 대해서도 철저하게 관리하며,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.

엠리무진의 이런 A/S 정책은 고객들에게 큰 신뢰를 주며, 타사와의 확실한 차별화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. 앞으로도 엠리무진은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A/S 거점 확대를 통해 특장차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더 많은 고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.

저작권자 © 농업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출처 : 농업정보신문(http://www.nongup.net)

[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25-09-25 12:31:54 M매거진에서 이동 됨]